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더 경기패스 신청방법

악어 꿈 해석 프로그램 2024. 7. 23. 22:59

목차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수도권의 연립-다세대-오피스텔 등을 매입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최장 8년간 빌릴 수 있는 공공임대주택 '매입임대주택'을 공급합니다.

     

     

    ⬇️ 아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신청가능합니다. ⬇️

     

     

     

     

     

     

     

     

     

     

     

    The경기패스 혜택알아보기

     

    경기도 정기권은 어린이와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인 'K-패스'를 확대한 것으로 대상 연령을 확대하고, 탑승 횟수를 무제한으로 추가하는 등 청년층을 위한 교통비 지원 사업입니다.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전국 모든 대중교통 이용 시 교통비의 최대 53%까지 환급해 주는 사업입니다.

     

    충전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The경기패스 신청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K-패스 혜택알아보기

     

     

    국토교통부는 2024년 5월부터 정기적인 대중교통 이용을 지원해 저소득층과 청년층의 교통비 부담을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알뜰교통카드(K-Pass,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 사업)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K-pass는 월 21회 이상 정기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월 최대 60회까지 사용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익월에 돌려받을 수 있는 교통카드입니다.

     

    선불 충전형, 후불 체크형, 신용카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사용 등급에 따라 최소 20%에서 최대 53%까지 적립됩니다.

     

    현재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알뜰교통카드' 사업이 시행되고 있지만, 별도의 모바일 앱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고 사용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따라서 새로 도입되는 케이패스는 이동 거리와 상관없이 이용 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을 적립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뜰교통카드보다 적립률이 높아 교통비 절감 효과도 더 클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혜택알아보기

     

     

    서울시가 2023년 9월 11일 발표한 이 카드는 2024년 1월부터 5월까지 시범 운영되는 대중교통 무제한 카드로, 월 6만 5천원으로 서울 시내 대중교통, 택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하루 3회 이상 이용하거나 환승이 잦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기존에는 서울에서 승하차하는 지하철, 서울 시내버스, 마을버스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최근 인천과 김포가 추가되면서 경기도 일부 지역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름 그대로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과 서울시 자전거도로를 이용해 환경오염을 줄이자는 취지입니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비용을 줄여 대중교통 이용자가 늘어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